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도구

카카오톡 / 카톡 가짜 기프티콘 보내는 어플

 

 

카카오톡 낚시

 

 

 

요즘은 계좌번호를 몰라도 카카오톡으로 경조사를 챙길 수 있는 시대입니다.

 

 

가까운 지인의 생일이나 주요 기념일에 기프티콘을 선물해서 친목도 다지고 정성을 담아 축하도 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 낚시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실재 기프티콘과 차이를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의 가짜 기프티 콘을 보낼수 있습니다. 가짜 기프티콘을 보내는 사람도 너무 실재 기프티콘과 똑같아서 놀라고, 받은 사람도 받자마자 조건 반사적으로 감사 의사를 표현하기 때문에 원만한 인간관계를 위해서 친한 지인이나 동료, 가족분들에게 사용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별로 친하지 않은 사람에게 가짜 기프티콘을 전송하면, 인간관계가 훼손되거나 현실에서 물리적인 공격을 받을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받으러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ddeyeteam.KaKaoTalkFishing

 

카카오톡 낚시 - 만우절, 생일, 기념일, 이벤트, 기프티콘, 카톡낚시, 카카오톡낚시 - Google Play 앱

주위 친구들 또는 지인에게 가상으로 선물보내기를 보낼 수 있습니다. 100여개가 넘는 선물 리스트로 실제 선물 보내기 처럼 상대방을 낚시하는 앱입니다. 각종 생일이나 기념일에 앱을 사용한다면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 주요기능 ◇ * 닉네임 설정 : 사용자가 원하는 닉네임의 메세지로 가상의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 가상의 선물을 보내기전 닉네임과 선택한 선물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가상 선물 보내기 :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들에게 가

play.google.com

 

 

 

상대방을 속이기 위해서 100개 넘는 키프티상품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디저트류, 음식, 이모티콘 상품권, 기타(전자제품 등등) 정말 실재 카카오톡 기프티 샵과 유사한 수준으로 다양한 종류의 가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고, 개발자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가짜 기프티콘 상품들

 

 

 

 

대충 기프티 상품들을 훑어봐도 모든 사람들이 마다하지 않을 정도로 좋은(?)물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보내고 싶은 물건을 잘 골라서 낚을 분에게 전송하면 되겠습니다.

 

 

한 5명을 테스트 상대로 삼고 선물을 보내본 결과 5명다 너무 고마워하는 답글을 받았습니다. 

전혀 돈이 들지 않는 가짜 선물이기 때문에, 어떤 선물을 보낼지 선택하는 마음가짐도 너무 가벼웠습니다.

 

 

 

 

 

선물 보내는 방법

 

 

 

 

사용방법은 보낼 선물을 선택하는것부터 시작되겠습니다. 저는 디저트 부분의 '아이스 카라멜마키아또'를 선택하였는데요. 보낼 상품을 선택하면 바로 미리 보기 창으로 전환되어 선물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현재 창에서, 선물을 보내는 닉네임을 변경하거나, 기프키콘 변경이 가능하겠습니다.

 

 

메시지를 전송하는 닉네임은 보내는 사람의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송되기 때문에 보내는 사람(본인)의 카카오톡 이름과 일치시켜야 완벽하게 상대방을 속일 수 있습니다.

 

 

하단의 '전송하기'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이 열리면서 보낼 대상을 선택할수 있는데요. 한 번에 여러 명에게 전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단 어그로를 끄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성심것 준비한 가짜 기프티콘을 확인하면 바로 메시지가 전송되겠습니다.

 

 

 

전송화면

 

 

 

 

진짜와 가짜가 분간이 가신다면 정말 기프티콘을 많이 보내고 받으신 분입니다. 사실 저는 분간하지 못할 정도로 높은 수준의 퀄리티에 놀랐습니다. 

 

 

이때 선물을 받은 상대방이 메세지에서 '선물함으로 가기'를 누르면 바로 가짜인 게 들통나기 때문에 혹시라도 안 좋은 방향으로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려 했던 분들은 바른 마음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낚시 어플리케이션은 만우절과 같이 약속된 거짓말을 하는날이나, 친분있는 사람들과 재미를 위해서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특히 적대적인 관계에 있는 분들에게 해당 메세지를 보내게 되면 현실세계에서 치명적인 상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에 관련된 기타 애플리케이션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 바랍니다.

 

 

 

2019/12/15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카카오톡 차단 확인, 상대방 모르게 알아보는 방법

 

카카오톡 차단 확인, 상대방 모르게 알아보는 방법

카카오톡에서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는지, 차단하지 않았는지, 상대방 모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용자들이 카카오톡을 통해서 연락을 주고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사람분들이 카카..

appstips.tistory.com

 

 

2019/11/17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삭제된 카톡과 받은 카카오톡 몰래읽기되는 어플

 

삭제된 카톡과 받은 카카오톡 몰래읽기되는 어플

카카오톡이 거의 국민 커뮤니케이션 어플로 자리매김한지는 스마트폰 등장과 함께 굉장히 오래되었습니다. 직장과 학교 어느 집단에 속해있던지, 주로 의견과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이 카카오톡이라고 할 수 있겠..

appstips.tistory.com

 

 

2020/02/23 - [유용한 어플/도구] - 텔레그램, 문자, 라인, 카톡 읽어주는 어플 사용방법(알림 읽어줘)

 

텔레그램, 문자, 라인, 카톡 읽어주는 어플 사용방법(알림 읽어줘)

간편한 설정을 통해서 모든 형식의 알림 메시지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라인, 문자 모든 종류의 알람 메시지에 대해서 메신저별로 '선택'해서 메시지 내용을 음성으로 들..

appstips.tistory.com

 

 

2019/11/13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텔레그램, 카톡 예약전송 가능하게 해주는 어플

 

텔레그램, 카톡 예약전송 가능하게 해주는 어플

어떤 이유에서 인지 카카오톡에서는 메시지 예약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물론 예약 전송을 많이 사용할 일이 없지만 사용하고 싶을 때 지원되지 않으면 아쉽기 마련인데요. 특히 주요 메시지 전송 수단이 업무적..

appstips.tistory.com

 

 

2019/11/09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라인과 카카오톡 자동답장 해주는 어플

 

라인과 카카오톡 자동답장 해주는 어플

정말 일하거나 각종 상황에서 정신없이 바쁜 적 있으십니까? 귀에서 시간 흘러가는 소리가 들릴 정도로 바쁠 때, 뭔가 굉장한 집중력과 몰입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왜 쉬면서 놀고 한가할 때 안 오던 전화가..

appstip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