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삭제된 카톡과 받은 카카오톡 몰래읽기되는 어플

 

 

메세지 몰래보기 어플

 

카카오톡이 거의 국민 커뮤니케이션 어플로 자리매김한지는 스마트폰 등장과 함께 굉장히 오래되었습니다.

직장과 학교 어느 집단에 속해있던지, 주로 의견과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이 카카오톡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만큼 카카오톡이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함으로서 사용자들에게 사랑받는 것이겠지만, 때로는 세심한 카카오톡의 시스템이 불편해질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카오톡의 읽기 확인 시스템때문에 메시지를 확인하게 되면 1이 사라지면서 상대방이 확인을 했는지 안 했는지 서로가 알 수 있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메세지를 몰래 확인해 보고 싶을 때는 정말 거슬리는 기능이 될 수도 있고, 최근 버전부터 지원되는 메시지 삭제 기능은 잘못 메시지를 보낸 사람이 자신의 메시지를 삭제할 수 있는 좋은 안전장치이지만, 어떤 메시지를 보냈는지 누군가는 궁금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메시지 전송어플에 특화되어 각종 메시지를 미리 보고 판단할 수 있게 해 주며, 내용은 알아야 겠지만 답하기는 싫은 분들에게 권장드립니다.

 

 

거의 모든종류의 메신저, 카카오톡, 텔레그램, 기타 애플리케이션의 메시지와 사진을 상대방이 모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로 받으러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rihon.katalkcapturer

 

메세지 몰래보기 - 삭제된 메세지 확인, 카톡, 페메, 사진 보기 - Google Play 앱

메신저 앱을 켜지 않고도 카톡 몰래보기 앱을 실행해서 내가 받은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메세지도 알림을 받았다면 확인할 수 있어요 보낸 사람에게 알리지 않고 마음놓고 메세지를 읽어보세요 사용방법 ■ 삭제된 메세지도 알림을 받았다면 확인할 수 있어요 ■ 상대방에게 알리지않고 자연스럽게 몰톡이 가능합니다 ■ 플로팅 버튼으로 쉽게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앱을 켜지 않고 바로바로 답장할 수 있습니다 ■ 사진도 미리보기 가능합니다 ■ 페북,

play.google.com

 

지금까지 카카오톡이나 기타 메신저들을 몰래보게 해주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나왔지만, 이 어플은 좀 다릅니다.

먼저 카카오톡으로 한정되어 있지 않고, 거의 모든 메신저를 확인할수 있고, 별도의 팝업창을 띄워 줌으로써 쉽고 직관적으로 몰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사진까지 미리 볼수 있기 때문에, 상대방이 메시지를 억지로 확인하게 하려는 의도도 봉쇄할 수 있는데요. 

 

몰래 보는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애플리케이션 최초 실행에서 제시되는 모든 권한 설정을 해주어야만 완벽하게 사용이 되겠습니다.

 

단 한가지라도 권장하는 설정을 하지 않으면 작동이 되지 않는 점을 알고 계시고 권한을 부여하면 되는데요. 제가 사용중인 상태로서는 휴대폰의 정보를 빼가거나 사용자에게 문제가 되는 권한들은 없이 오로지 메시지를 미리 가로채기 위한 준비단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메세지 몰래보기 어플 사용화면

 

 

 

일단 메세지가 전송되면 위 이미지의 좌측 사진과 같이 동그란 아이콘이 뜨게 되는데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팝업 형식으로 메시지를 몰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몰래 확인된 메시지들은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서 메시지란에 들어가 보면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휴대폰으로 메세지를 받으면 정보를 가로채서 이 애플리케이션에 모아 두는 겁니다.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에 들어가지 않고 자체적으로 메시지를 확인하기 때문에 상대방은 메세지를 읽지 않은것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메세지를 확인할수 있고,

 

 

메세지를 상대방이 삭제하더라도 이미 정보를 가져왔기 때문에 카카오톡에서는 볼 수 없지만,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장점으로는 특정 사용자 이름을 지정해서 별도의 알람음과 진동을 울리게 함으로써 좀 더 체계적으로 발신자를 관리하는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 설정 부분에서 상세하게 작성하겠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본인의 메시지를 빨리 읽게 하기 위해 시위성이나 낚시성으로 다수의 문자를 보내거나, 사진을 보내는 행동을 하더라도, 사진까지 미리 다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완전히 무력화시킬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메세지 몰래보기 설정화면

 

설정 화면으로 들어가게 되면 좀 더 디테일하게 설정할 수 있는데요.

 

기본 설정

- 플로팅 버튼, 플로팅 닫기 버튼 보이기는 반드시 활성화시켜놔야지 팝업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 옵션 2가지가 제대로 활성화가 안되어 있으면 별도의 팝업 알람은 받을 수 없게 되고, 메시지 몰래 보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메세지 함에서만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어플에서 알림이 차단되어 있으면 미리 확인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미리 확인하고자 하는 단체방이나, 사람이 있다면 먼저 카카오톡에서 알람을 받을 수 있게 해 놓고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 배경화면 

팝업 알람의 배경화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메시지 수집 앱 선택

몰래 보기를 하고 싶은 어플리케이션을 선택할수 있는데요. 해당 어플에서 지원가능한 모든 어플리케이션 목록이 생성됩니다. 여기서 몰래보기를 원하는 어플만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암호 잠금, 암호 설정

어플 자체의 보안성을 위해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림 사용자 추가, 알림 사용자 활성화

특정 사용자만 추가해서 별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라는 사람에게 메시지가 올 때 기존의 알람음과 다른 소리가 울리면서 해당 사용자의 메시지만 확인할 때를 위해서 설정할 수 있는데요.

 

알림 사용자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애플리케이션 실행 후 해당 메시지를 누르고 설정에서 알림 사용자 추가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아래에 방법을 이미지로 추가하겠습니다.

 

 

 

알림사용자 추가하기

 

 

 

- 알림음 선택

지정된 알림 사용자로부터 오는 알림에 대해서만 별도의 알림음을 지정함으로써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 추가

특정 키워드를 추가해서 키워드 식별 시에 별도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인데. 사용할 일이 없어서 사용 중인 기능은 아닙니다. 이런 거도 있구나 하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세부적인 옵션까지 설명을 마쳤는데요. 여지없이 글쓰기 능력이 부족하여 쉽게 설명하지 못하고 전달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 죄송스러운 마음까지 들고 있습니다. 

 

궁금 사항은 댓글로 남기시면 제가 아는 범위에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저도 개발자는 아니지만 사용자로서 답변을 하겠습니다.

 

제일 많이 하는 실수가 별로 알람을 받고 싶지 않아서 카카오톡에서 자체적으로 알람을 차단해두고, 미리보기가 안된다고 하는 부분이 제일 많습니다. 내용을 미리 보고 싶다면 카카오톡에서 알람을 활성화시켜야 되는 부분을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의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1. 당장 확인은 해야 되는데 답변은 곤란하신 분.
2. 확인하고 싶은데 확인하면 안 되는 메시지를 보고 싶은 분.
3. 격렬하게 썸이나 연예를 하고 계신 분.
4. 메시지를 보냈다가 자꾸지 우는 습관을 가진 발신자가 있으신 분.
5. 기타 등등의 이유는 만들어 내면 끝이 없을 거 같습니다.

 

그동안 카톡을 몰래 보는 방법과 어플들이 다양하게 알려졌었는데요. 그중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이 가장 충실하게 역할을 하는 게 아닐까 한번 생각해봅니다. 물론 다른 방법으로도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고전적인 방법이 비행기 모드로 바꾸고 확인하는 방법인데요. 매번 메시지 하나 몰래 보자고 에어플레인 모드를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이 방면으로 이러한 기능을 필요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메신저에 관련된 다른 애플리케이션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 바랍니다.

 

 

2019/12/15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카카오톡 차단 확인, 상대방 모르게 알아보는 방법

 

카카오톡 차단 확인, 상대방 모르게 알아보는 방법

카카오톡에서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는지, 차단하지 않았는지, 상대방 모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용자들이 카카오톡을 통해서 연락을 주고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사람분들이 카카..

appstips.tistory.com

 

 

2019/11/13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텔레그램, 카톡 예약전송 가능하게 해주는 어플

 

텔레그램, 카톡 예약전송 가능하게 해주는 어플

어떤 이유에서 인지 카카오톡에서는 메시지 예약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물론 예약 전송을 많이 사용할 일이 없지만 사용하고 싶을 때 지원되지 않으면 아쉽기 마련인데요. 특히 주요 메시지 전송 수단이 업무적..

appstips.tistory.com

 

 

2019/11/09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라인과 카카오톡 자동답장 해주는 어플

 

라인과 카카오톡 자동답장 해주는 어플

정말 일하거나 각종 상황에서 정신없이 바쁜 적 있으십니까? 귀에서 시간 흘러가는 소리가 들릴 정도로 바쁠 때, 뭔가 굉장한 집중력과 몰입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왜 쉬면서 놀고 한가할 때 안 오던 전화가..

appstips.tistory.com

 

 

2020/02/23 - [유용한 어플/도구] - 텔레그램, 문자, 라인, 카톡 읽어주는 어플 사용방법(알림 읽어줘)

 

텔레그램, 문자, 라인, 카톡 읽어주는 어플 사용방법(알림 읽어줘)

간편한 설정을 통해서 모든 형식의 알림 메시지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라인, 문자 모든 종류의 알람 메시지에 대해서 메신저별로 '선택'해서 메시지 내용을 음성으로 들..

appstips.tistory.com

 

 

2019/12/11 - [유용한 어플/도구] - 카카오톡 / 카톡 가짜 기프티콘 보내는 어플

 

카카오톡 / 카톡 가짜 기프티콘 보내는 어플

요즘은 계좌번호를 몰라도 카카오톡으로 경조사를 챙길 수 있는 시대입니다. 가까운 지인의 생일이나 주요 기념일에 기프티콘을 선물해서 친목도 다지고 정성을 담아 축하도 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 낚시 어플리..

appstips.tistory.com

 

 

2019/11/29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텔레그램보다 강력한 보안 메신저 Wickr Me 비밀대화 어플

 

텔레그램보다 강력한 보안 메신저 Wickr Me 비밀대화 어플

카카오톡만 사용하던 일반 사용자에게 과거 카카오톡 국정원 사태를 통해서 개인 대화에 대한 보안성이 중요한 관심사로 부각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사실 그전까지만 해도 개인과 개인 간에 대화를 무슨 보안이 필..

appstip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