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도구

유튜브 광고 건너뛰기 어플로 광고 스킵하는 방법(Skip Ads)

 

 

Skip Ads

 

 

유튜브 광고를 자동으로 넘겨주는 광고 스킵(Skip)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다 보면 시작부터 광고가 있는 영상도 있고, 시작할 때는 광고가 없지만 중간, 중간, 광고가 있는 영상도 있습니다. 

 

 

조금 심할 때는 시작부터 광고 2개가 연달아서 이어지는 영상도 있기 때문에 광고 시청으로 피로하신(?)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SKIP ADS 앱으로 모든 유튜브 광고를 자동 건너뛰기할 수 있습니다.

 

 

물론, 광고를 차단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으로 광고를 넘겨주는(SKIP) 애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광고 자체를 나오지 않게 하는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구글은 유튜브 광고를 제거해주는 Youtube Premium(유료)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유튜브 광고를 차단하는 애플리케이션을 플레이스토어에 등록해주지 않습니다.(광고로 수익을 내는 구글로서는 당연한 정책입니다.)

 

 

하지만 SKIP ADS 앱을 사용하면 무료로 모든 광고를 자동으로 넘겨주기 때문에, 광고가 넘어가는 5초 동안만 광고를 시청하면 됩니다.

 

 

그리고 광고를 음소거해서, 소리를 듣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lustwo.skipads

 

Skip Ads - Google Play 앱

매번 광고 건너뛰기 버튼을 클릭하느라 힘드셨나요? Youtube 사용을 편리하게 해주는 저희 앱을 사용해 보세요! [기능] - 유튜브 광고 건너뛰기가 자동으로 클릭됩니다. - 유튜브 광고가 나오는 동안 음소거로 변경됩니다. - 영상이 끝나면, 자동 재시작 또는 자동 다음 영상보기가 가능합니다. - 하루에 얼만큼 광고가 자동으로 Skip 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달력에 날짜별 Skip 카운트가 표시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0

play.google.com

 

 

 

제공되는 기능

 

 

 

· 유튜브 광고 자동 건너뛰기(Skip)

· 유튜브 광고 자동 음소거

· 영상 종료 후 자동 재시청

· 영상 종료 후 자동 넘기기

· 광고 Skip 기록 제공

 

 

 

 

Skip Ads 사용방법 #1

 

 

 

 

Skip Ads 사용방법

 

 

 

모든 메뉴가 한글로 지원되기 때문에 사용에 어려움은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앱을 사용하기 앞서 약간의 설정이 필요합니다.

 

 

Skip Ads 앱에 유튜브 광고를 자동으로 넘겨주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접근성 권한 활성화가 필요한데, 접근성 권한 활성화는 처음 실행 시 1회만 적용하면 되겠습니다.

 

 

1.  Skip Ads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광고 자동 건너뛰기를 활성화합니다.(위 이미지 왼쪽 참고)

 

3. 접근성 권한이 필요해요 알림 창이 생성되면 접근성 켜기를 선택합니다.(위 이미지 오른쪽 참고)

 

 

 

 

 

Skip Ads 사용방법 #2

 

 

 

 

4. 안드로이드 접근성 화면으로 이동하면 설치된 서비스를 선택합니다.(위 이미지 왼쪽 참고)

 

5. 설치된 서비스 목록 중에서 Skip Ads를 찾아서 활성화합니다.(위 이미지 중간, 마지막 참고)

 

 

 

접근성 활성화를 완료하였으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 위한 설정은 모두 끝났습니다. 

 

 

이제 유튜브 광고가 자동으로 넘겨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를 자동으로 넘기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광고 소리를 음소거(off) 처리하거나, 영상 종료 후 자동 반복, 다음 영상 자동재생에 대한 설정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메뉴 설명을 참고 바랍니다.

 

 

 

 

Skip Ads 메뉴

 

 

 

 

Skip Ads 메뉴 구성

 

 

 

1. 펼침메뉴

 

펼침메뉴에서는 후원을 통해 Skip Ads 애플리케이션의 광고를 제거하거나, 개발자에게 문의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광고 자동 건너뛰기

 

기본 광고 5초만 시청하면 자동으로 유튜브 광고를 넘겨주는 기능을 활성화 / 비활성화합니다.

 

 

3. 광고 음소거

 

광고만 싫은 게 아니라 광고 소리마저 듣기 싫은 분들은 광고 소리 음소거를 통해서 자동으로 광고도 넘기고, 소리도 듣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영상이 끝났을 때 - 해당 영상을 다시 재생합니다.

 

한 가지 영상만 무한 반복해서 시청해야 될 때 유용한 기능이 될 것 같습니다.

 

 

5. 영상이 끝났을 때 - 다음 영상을 자동으로 재생합니다.

 

시청 중인 영상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다음 영상을 재생합니다.

 

 

6. 광고 건너뛰기 기록

 

Skip Ads 애플리케이션에서 얼마나 광고를 건너뛰었는지 기록과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달력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얼마나 잘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인터페이스 구성도 간결하기 때문에 유튜브 광고 넘기기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한글 메뉴를 제공하면서 유튜브 광고를 자동으로 넘겨주는 애플리케이션 많이 없었습니다.

 

 

유튜브 광고에 지친 모든 분들에게 도움되는 앱이 되길 바랍니다. 

 

 

 

 

유튜브에 관련된 기타 애플리케이션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 바랍니다.

 

 

 

 

2020/05/04 - [유용한 어플/도구] - 유튜브 화면 잠금, 화면 끄고 음악 듣는 어플 NO TOUCH

 

유튜브 화면 잠금, 화면끄고 음악듣는 어플 NO TOUCH

유튜브 화면 터치를 잠그거나, 화면 밝기를 0%로 낮춰서 화면을 끄고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아이들에게 유튜브 영상을 틀어주다 보면, 아이가 유튜브 화면을 마음대로 조작해서, 정서적으로..

appstips.tistory.com

 

 

2020/03/12 - [유용한 어플/교육] - 실시간 유튜브 자동번역 어플 + 동영상 음성 번역(자막 플레이어 v1.2)

 

실시간 유튜브 자동번역 어플 + 동영상 음성 번역(자막 플레이어 v1.2)

유튜브에서 재생되는 외국어 동영상에 대해 '구글' 번역 기능을 활용해서 '실시간 음성 번역'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구글로 번역 가능한 거의 모든 국가의 언어를 한국어 '음성'으로 재생합니다. 마치..

appstips.tistory.com

 

 

2020/02/03 - [유용한 어플/음악, 오디오] - 애플리케이션 예약 자동 종료 타이머 어플(코지 타이머)

 

애플리케이션 예약 자동 종료 타이머 어플(코지 타이머)

예약된 시간에 자동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내 휴대폰에 설치된 대다수의 애플리케이션을 마음대로 종료할 수 있는 기능과 더불어 와이파이 끄기, 블루투스 끄기가 가능한 예약 자동 종료 타이..

appstip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