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모든 소셜 미디어, 어플 하나로 확인하는 소셜 미디어 브라우저

 

 

소셜 미디어 브라우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구글, 이베이 등등 전 세계 80개의 소셜 미디어를 단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들어오는 정보가 넘치는 세상입니다. 너무 많은 소셜 미디어가 생겼고 새로운 미디어 회사가 등장할 때마다 어떤 미디어는 영향력이 줄어들고 어떠한 미디어가 대세가 되는 복잡한 세상 속에 있습니다.

 

 

이러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들을 일일이 설치하고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약 150M의 저장 공간과 핸드폰 메모리 점유율을 대폭적으로 절약해서 배터리 사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삭제하고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하고 통제한다는 것은 핸드폰 배터리 사용량과 저장공간을 합리적으로 관리하는 최적화와도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이제 하나의 소셜 브라우저로 모든 소셜미디어를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eb_view_mohammed.ad.webview_app

 

한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소셜 미디어 '로 저장 공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Google Play 앱

💖- 이제 소셜 미디어 앱이 지원하는 모든 앱을 하나의 앱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 앱에서 직접 액세스하십시오. 휴대 전화에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제공하여 충전 및 배터리 수명을 유지합니다. 휴대 전화의 쇼핑 및 광고 모드뿐만 아니라 모든 소셜 네트워크에 적합합니다. ✨-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응용 프로그램 기능,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 및 소셜 네트워크 : 💜- 사용 편의성 : YouTube에 액세스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소셜 네트워크 및 마

play.google.com

 

 

소셜 브라우저 어플리케이션이 약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것을 보면 사용자들의 요구와 개발자의 아이디어가 어느 정도 시장에 통했다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카카오톡과 같은 웹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미디어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입장에서 소셜 브라우저 어플리케이션은 웹페이지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디어에 한해서 마치 웹주소를 즐겨찾기를 모아둔 것과 같은 효과를 지원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소셜 브라우저 어플 지원 미디어

 

 

지원되는 소셜 미디어는 대표적으로 구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텔레그램, 마이크로소프트 등등 일일이 거론하기 힘들 정도로 방대한 소셜 미디어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금 위에 나타나는 미디어보다 사실 더 있지만 다소 생소한 어플들도 많아서 생략하였습니다. 개발자 추산으로 약 80개 정도의 소셜 미디어를 하나로 통합하였습니다.

 

 

 

 

 

 

 

어플의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내가 원하는 미디어를 로그인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단, 많은 소셜 미디어 중에서 사용자가 사용하는 것은 10개 미만이기 때문에 별도의 즐겨찾기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정도는 지원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브라우저 암호설정

 

 

 

애플리케이션 자체적으로 암호 잠금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별도의 암호로 불특정 사용자에 대해서 보안을 지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대체적으로 자동완성으로 소셜 미디어별 아이디 패스워드를 저장하기 때문에 크롬이나 기타 웹브라우저로 한 번이라도 접근하였다면 자동완성 로그인으로 접속할 수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소셜 미디어 브라우저 즐겨찾기

 

 

 

위에 나열된 모든 소셜 미디어를 다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자가 사용하는 몇 개의 애플리케이션만 별도로 즐겨찾기 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하는 방법은 위 스크린샷을 참고하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브라우저 접속화면

 

 

 

소셜 미디어 브라우저를 통해서 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해봤습니다. 

 

 

웹페이지 서비스를 지원하는 모든 소셜 미디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자체적인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과 별 차이 없이 잘 접속되고, 여러 가지 기능들을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었습니다.

 

 

제가 생각할 때는 주력으로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는 자체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다소 접근성과 사용성이 떨어지는 소셜 미디어를 소셜 미디어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으로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한다면 스마트폰 공간도 절약하고, 해당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이 소모하는 메모리 리소스도 절약해서 배터리 최적화에 반드시 도움될 것 같습니다.

 

 

 

 

소셜에 관련된 기타 애플리케이션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 바랍니다.

 

 

 

2019/12/15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카카오톡 차단 확인, 상대방 모르게 알아보는 방법

 

카카오톡 차단 확인, 상대방 모르게 알아보는 방법

카카오톡에서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는지, 차단하지 않았는지, 상대방 모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용자들이 카카오톡을 통해서 연락을 주고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사람분들이 카카..

appstips.tistory.com

 

 

2019/11/17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삭제된 카톡과 받은 카카오톡 몰래읽기되는 어플

 

삭제된 카톡과 받은 카카오톡 몰래읽기되는 어플

카카오톡이 거의 국민 커뮤니케이션 어플로 자리매김한지는 스마트폰 등장과 함께 굉장히 오래되었습니다. 직장과 학교 어느 집단에 속해있던지, 주로 의견과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이 카카오톡이라고 할 수 있겠..

appstips.tistory.com

 

 

2019/12/11 - [유용한 어플/도구] - 카카오톡 / 카톡 가짜 기프티콘 보내는 어플

 

카카오톡 / 카톡 가짜 기프티콘 보내는 어플

요즘은 계좌번호를 몰라도 카카오톡으로 경조사를 챙길 수 있는 시대입니다. 가까운 지인의 생일이나 주요 기념일에 기프티콘을 선물해서 친목도 다지고 정성을 담아 축하도 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 낚시 어플리..

appstips.tistory.com

 

 

2019/11/13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텔레그램, 카톡 예약전송 가능하게 해주는 어플

 

텔레그램, 카톡 예약전송 가능하게 해주는 어플

어떤 이유에서 인지 카카오톡에서는 메시지 예약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물론 예약 전송을 많이 사용할 일이 없지만 사용하고 싶을 때 지원되지 않으면 아쉽기 마련인데요. 특히 주요 메시지 전송 수단이 업무적..

appstips.tistory.com

 

 

2019/11/29 - [유용한 어플/커뮤니케이션] - 텔레그램보다 강력한 보안 메신저 Wickr Me 비밀대화 어플

 

텔레그램보다 강력한 보안 메신저 Wickr Me 비밀대화 어플

카카오톡만 사용하던 일반 사용자에게 과거 카카오톡 국정원 사태를 통해서 개인 대화에 대한 보안성이 중요한 관심사로 부각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사실 그전까지만 해도 개인과 개인 간에 대화를 무슨 보안이 필..

appstip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