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건강, 운동

머리를 식혀주는 두뇌 휴식 힐링 어플 (편안한 도구)

 

 

편안한 도구

 

 

두뇌 휴식, 긴장감 해소, 정신적 이완에 도움되는 힐링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 우리의 두뇌는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물론 24시간 뛰고 있는 심장에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일상적인 두뇌의 스트레스는 심장을 포함한 모든 신체기관에 나쁜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아무 의미 없이 머리를 쉬게 할 수 없을까?

 

 

많은 사람들이 명상, 요가, 음악 감상 등의 콘텐츠에 많은 비용일 지불하고, 생각을 집중시키거나, 일상 속의 복잡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편안한 도구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잔잔한 음악과 함께 아무 생각 없이 두뇌를 잠시 쉬게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긴장을 이완시켜줄 껌과 피젯 스피너와 같은 준비물은 필요 없습니다. 휴대폰을 켜고,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끝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app.bhupesh.armorking.tanglefree

 

편안한 도구 - Google Play 앱

이 응용 프로그램은 휴식을 도와 50 + 게임 및 옵션이 있습니다. 각 옵션은 다르며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재미있게 명상 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제공되는 기능

 

 

 

1. 잔잔한 음악

2. 47가지의 긴장 이완 도구

3. 완전 무료, 광고 없음

 

 

 

편안한 도구 애플리케이션에서는 특별하거나 기가 막힌 두뇌 휴식 프로그램이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47가지의 다양한 도형, 선, 점들의 형이상학적인 패턴 제공을 통해 정신적 휴식에 힐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의미 없는 도형, 선, 점들은 사용자의 터치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의미 없는 패턴 속에서 무형의 안정감과 힐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편안한 도구 앱 시작화면

 

 

 

 

애플리케이션 시작화면

 

 

 

편안한 도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게 되면 간단한 사용자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별도의 추가 설명 없이도 쉽게 조작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가볍게 사용방법을 읽어보면 되겠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실행 후에는 패턴의 복잡성과 도형의 자유로운 반응에 의해서,

 

 

약한 현기증, 두통, 간질, 트리포 비아 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두뇌 휴식, 긴장 이완을 넘어서 신체적인 반응을 가진 분들에게 표출될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증상이 발현되면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애플리케이션 메뉴 설명

 

 

 

 

애플리케이션 메뉴 구성

 

 

 

 

조작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 이미지를 참고할 때 화면 중앙의 공 4개는 사용자의 터치에 따라 자유롭게 이동하고 반응하면서 유기적인 패턴 행동을 유지합니다. 

 

 

각각의 새로운 방식으로 약 47종의 두뇌 힐링 프로그램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1. 메뉴 숨기기

 

전체 화면 모드를 사용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상단 - 하단에 위치한 메뉴를 숨기기 할 수 있습니다.

 

 

2. 배경음악 ON/OFF

 

애플리케이션에서 자체적으로 제공되는 배경음악을 ON / OFF 할 수 있습니다.

 

 

3. 패턴 구성 변환

 

위 이미지를 참고할 때 공 4개로 이루어진 패턴 구성을 표시하고 있지만, 공 이외에도 다양한 문양의 패턴으로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4. 어플 소개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님의 다른 어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메뉴 변경

 

47가지의 두뇌 이완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메뉴 변경을 통해 다른 프로그램으로 선택하여 진입할 수 있습니다.

 

 

6. 넘기기 메뉴

 

47가지의 두뇌 이완 프로그램을 하나식 넘기면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패턴 변경 기능

 

 

 

 

패턴 변경 기능

 

 

 

패턴 변경이 가능한 두뇌 이완 챕터에 따라서 패턴 변경 메뉴(위 이미지 참고)가 활성화되며, 사용자의 의지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완전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추가적인 결재 유도나, 광고가 없기 때문에 가볍게 머리를 식힐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뇌 이완 메뉴 변경화면

 

 

 

 

두뇌 이완 메뉴 변경

 

 

 

약 47종의 두뇌 휴식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개발자님에 의해서 계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챕터 전환 방법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정말 많은 챕터가 제공되기 때문에 하나식 진행해보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일정한 패턴과 형상을 가지고 사용자의 행동과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휴대폰 화면을 보게 되면, 개발자님의 고뇌와 정성, 노고를 느낄 수 있습니다.

 

 

 

 

두뇌 휴식 프로그램

 

 

 

 

편안한 도구 애플리케이션은 시간이 남을 때, 지루할 때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이기보다는 머리가 복잡하고, 생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때, 머리를 식히면서, 아무 생각 없이 플레이해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미 플레이스토어에서는 긴장 이완과 두뇌 휴식, 힐링과 관련된 애플리케이션이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편안한 도구 애플리케이션과 같이 아무 생각 없이, 머리를 식힐 수 있는 앱은 많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복잡한 일상 속에서, 연필을 돌리거나, 피젯 스피너를 돌리는 분들에게 또 다른 대안으로 힐링이 되길 바랍니다.

 

 

 

 

심리적 휴식에 관련된 기타 애플리케이션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 바랍니다.

 

 

 

2020/02/24 - [재미있는 어플/엔터테인먼트] - 무료 아이큐 테스트 어플로 지능지수, IQ 확인(정답 제공)

 

무료 아이큐 테스트 어플로 지능지수, IQ 확인(정답 제공)

평소에 궁금했던 자신의 아이큐를 테스트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단시간에 가볍게 진행되는 아이큐테스트가 아니라 제한시간 40분의 레이븐 표준 누진 행렬 지능검사의 변형 테스

appstips.tistory.com

 

 

2020/02/27 - [재미있는 어플/엔터테인먼트] - 결정장애에 도움되는 복불복 룰렛 어플 사용법(결정 룰렛)

 

결정장애에 도움되는 복불복 룰렛 어플 사용법(결정 룰렛)

결정장애, 선택 장애가 있다고 생각되는 분들에게 도움되는 결정 룰렛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음식 선택, 가위바위보, 주사위 굴리기, 예/아니오, 1월~12월, 번호 선택

appstips.tistory.com

 

 

2020/03/24 - [재미있는 어플/엔터테인먼트] - 마음속에서 생각하는 인물 찾는 어플 + 원리(아키네이터)

 

마음속에서 생각하는 인물 찾는 어플 + 원리(아키네이터)

스무고개 게임과 같습니다. 혼자서 생각하는 인물(실제, 가상, 만화, 소설, 영화 등등)에 대해 아키네이터가 질문을 던지고 질문에 답을 하다 보면 내가 생각한 사람을 찾아주는 재미있는 애플리

appstip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