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건강, 운동

핸드폰으로 진동 마사지기 되는 무한 진동 어플(진동 마사지)

 

 

진동 마사지

 

 

5가지 진동모드를 지원하는 무한 진동 마사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휴대폰에 내장된 진동센서를 활용해서 진동 안마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진동 센서를 진동기로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자연스럽게 아래의 반응이 일어나겠습니다.

 

 

배터리가 급격하게 소모(광탈)되고, 진동 센서가 고장 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국산 핸드폰의 사용 시 웬만큼 돌려서는 고장 날 것 같지 않은데 기타 국가에서 제조된 특이한 모델의 핸드폰을 사용 중인 분들은 개인적으로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특히 배터리의 제조사가 듣지도 보지도 못한 회사에서 제공한다면 뒷일은 책임질 수 없습니다.(진동 애플리케이션으로 아직까지는 휴대폰이 폭발했다는 뉴스는 접하지 못했지만 안내 차원에서 경고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appstory.vibrate

 

진동 마사지 - 배터리 광탈 - Google Play 앱

기기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한 진동과 떨림은 육체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나른한 저녁에 사용하면 긴장이 풀립니다. 다양한 떨림으로 진동하는 바이브레이션을 체험하세요 용도 1) 마사지 2) 배터리 광탈 3) 기타 주의사항 1) 몸에 기기를두고 사용하는 경우에는 기기가 뜨거워질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2) 진동 기능이 없는 스마트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배터리가 부풀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play.google.com

 

 

 

진동기 관련 애플리케이션 중에 가장 심플하고 추가적인 기능은 단 한 개도 없는 진동 전용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자들의 후기들을 검토할 때 '절전모드'에서는 작동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에 반드시 '절전모드'를 해제하고 사용해야 정상적으로 작동하겠습니다.

 

 

 

 

 

 

 

개발자는 핸드폰을 통한 진동으로 마사지를 목적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했다고 설명하지만 핸드폰 진동 수준으로 마사지라는 조건을 충족시키기에는 다소 진동이 약하다고 생각됩니다.(기기 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진동 마사지 애플리케이션에서는 5가지 진동모드를 지원합니다.

 

 

총 5가지 진동모드 스위치인데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5개의 개별 버튼으로 가장 강력한 진동은 제일 첫 번째 모드이며 가장 약한 진동은 마지막 모드가 되겠습니다.

 

 

진동 스위치 별로 표기된 점선은 진동의 리듬을 표시하기 때문에 한 번식만 눌러보면 모드별 진동 리듬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동의 최고 강도는 진동 센서가 강한 휴대폰일수록 강하며 일부 저가 핸드폰의 경우 진동센서가 없으면 작동되지 않겠습니다. (애플리케이션 리뷰를 보면 진동 센서가 있는 일부 기종에서도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제가 사용 중인 갤럭시 S9 핸드폰을 기준으로 진동모드를 작동하였을 때 진동이 강하게 울리긴 울리는데 이 정도로 과연 마사지라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것인가라는 의구심이 들었지만,

 

 

진동 상태에서 핸드폰 모서리 부분으로 뭉친근육을 어느정도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인위적인 진동이 필요하셨던 분이나 저가형 진동기기가 필요하신 분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핸드폰을 활용한 진동기이기 때문에 배터리의 충전이 쉽기 때문에 접근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핸드폰은 어떠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활용하는가에 따라 중요한 개인장비가 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소개를 주제로 하는 제 블로그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다양한 앱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유용한 어플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둘러보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반응형